1 2 | UPROPERTY(VisibleAnywhere, BlueprintReadOnly, Category = "MeshComp", meta = (AllowPrivateAccess = "true")) UStaticMeshComponent* FloorMesh; | cs |
meta = (AllowPrivateAccess = "true") <-- 이부분을 추가해 주면 된다.
'프로그래밍 > Unreal Engine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oxComponent안의 랜덤한 포지션 받아오는 방법 (0) | 2016.04.18 |
---|---|
언리얼의 좌표계와 회전 (2) | 2016.04.18 |
UE4에서 enum을 스트링으로 바꾸고 싶을떄 (0) | 2016.04.16 |
오브잭트 검색방법 및 하위 컴퍼넌트 검색하기. (0) | 2016.04.14 |
언리얼 블루 프린트와 C++의 관계 그리고 Q&A (0) | 2016.04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