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| /** 한가지막 검색하는 방법*/ AStaticMeshActor* Floor = nullptr; for (TActorIterator<AStaticMeshActor> ActorItr(GetWorld()); ActorItr; ++ActorItr) { if (ActorItr->GetName() == "Floor_BP") { Floor = *ActorItr; } } /** 템플릿 함수로 개량*/ /** 검색하는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는 아직 모른다. 어쨋든 이터레이터 기반의 월드내 오브잭트를 검색하는 방법이다.*/ template<typename FindObjectType> FORCEINLINE FindObjectType* FindObjectName(FString name) { for (TActorIterator<FindObjectType> ActorItr(GetWorld()); ActorItr; ++ActorItr) { if (ActorItr->GetName() == name) { return *ActorItr; } } return nullptr; } /** 하위 컴퍼넌트 검색하기*/ MoveArea = Floor->FindComponentByClass<UBoxComponent>(); | cs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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