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리얼 개발시디버그 프린팅 값을 보는데
Nan(ind) 라는 값이 나온다.
이것은 Not a Number ( indeterminate) 라는 뜻이된다.
즉. 측정할수 없는 값이다.
이것은 언리얼이 C++기반이라 c++의 오류와 동일하다.
그래서 만약 이러한 오류 값이 있을떄 수치가 아닌 매쉬나 오브젝트 를 그려주려 한다면.
그위치가 알수 없기 떄문에 Play를 할경우 crash와 버그 리포트를 보게된다.
'Unreal Engine4 or 5 > Debugg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roperty Type, Name, Function Name 확인 및 실행 (0) | 2019.01.01 |
---|---|
언리얼 디버그 로그 출력방법 관련 매크로 (0) | 2019.01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