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 2 3 4 5 | UFUNCTION(BlueprintCallable, Category = "Test") //블루 프린트에서 사용될 함수이다. void TestFunction(); //만약 블루 프린트에서 사용되지 않는다면 사용될 함수이다. void TestFunction_Implementation(); | cs |
'Unreal Engine4 or 5 > 코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E4 C++ 비주얼 스튜디오 에서 BreakPoint 사용하는법 (0) | 2016.04.25 |
---|---|
UE4 angle과 acos를 이용한 원형 회전 하기 (0) | 2016.04.25 |
UE4 Actor의 이동 (0) | 2016.04.21 |
UE4 lerp를 이용한 자연스러운 회전과 angle 구하기 (0) | 2016.04.20 |
현재 레벨에서의 컴퍼넌트 찾는 방법. FindObject (0) | 2016.04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