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| //현재 레벨의 모든 Actor을 받아온다. TTransArray<AActor*> actors =GetWorld()->GetCurrentLevel()->Actors; //그중 모든 Boxcomponent만 받아온다. TArray<UBoxComponent*> boxComps; for (int i = 0; i < actors.Num(); ++i) { if (actors[i]->FindComponentByClass<UBoxComponent>()) { boxComps.Add(actors[i]->FindComponentByClass<UBoxComponent>()); } } // 모든 컴퍼넌트 중 해당 tag를 가진 컴퍼넌트 리턴. for (int i = 0; i < boxComps.Num(); ++i) { for (int j = 0; j < boxComps[i]->ComponentTags.Num(); ++j) { if (boxComps[i]->ComponentTags[j].IsEqual("StageFloorBoundBox")) { //실행 GEngine->AddOnScreenDebugMessage(-1, 100.0f, FColor::Blue, boxComps[i]->GetName()); } } } | cs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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