참고 페이지
https://wiki.unrealengine.com/Custom_Blueprint_Node_Creation
DisplayName = Blueprint에서 우클릭 액션으로 등장하는 목록의 보이는 이름이다.(그림 1, 4)
CompactNodeTitle = 블루프린트 생성시 노드에 보여질 이름.
Keywords = 해당 함수를 검색할 수 있는 키워드.
Category = 말그대로 Category이며 |을 추가하여 하위 목록을 만들수 있다.
커멘트 삽입하기.
/**
* 내용.
* @param 파라메터이름(대소문자구분) 파라메터 주석.
*/
[그림 1]
[그림 2]
[그림 3]
[그림 4]
[그림 5]
'Unreal Engine4 or 5 > 코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언리얼 엔진 C++ 에서의 모듈 추가 (0) | 2018.12.31 |
---|---|
UE4 C++코드로 디폴트에 Mesh 불러오는법 (0) | 2016.05.04 |
UE4 게임플레이 타이머 * 코루틴(?) (0) | 2016.04.26 |
언리얼 C++ 튜토리얼 003.CountDown Timer (0) | 2016.04.25 |
UE4 C++ 비주얼 스튜디오 에서 BreakPoint 사용하는법 (0) | 2016.04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