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기준은 언리얼이다.
*언리얼은 .NET FrameWork를 사용하지 않는다.
*유니티 스크립팅은 C#(.NET)에 의존하므로 합쳤다.
언리얼 |
유니티 / C# |
C++ |
비고 (유사성) |
FString |
string |
string |
similar(?) |
언리얼 링크 |
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latest/INT/API/Runtime/Core/Containers/FString/index.html |
언리얼 | 유니티 / C# | C++ | 비고 (유사성) |
TArray | List | std::vector | much like |
언리얼 링크 | 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latest/KOR/Programming/UnrealArchitecture/TArrays/index.html |
언리얼 | 유니티 / C# | C++ | 비고 (유사성) |
TMap | Dictionary | std::map | similar |
언리얼 링크 | 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latest/KOR/Programming/UnrealArchitecture/TMap/index.html |
언리얼 | 유니티 / C# | C++ | 비고 (유사성) |
TSet | HashSet | std::set | similar |
언리얼 링크 | 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latest/INT/API/Runtime/Core/Containers/TSet/index.html |
언리얼 | 유니티 / C# | C++ | 비고 (유사성) |
TList | Simple Linked List | ||
언리얼 링크 | 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latest/INT/API/Runtime/Core/Containers/TList/index.html |
언리얼 | 유니티 / C# | C++ | 비고 (유사성) |
TQueue | Queue | std::queue | similar |
언리얼 링크 | 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latest/INT/API/Runtime/Core/Containers/TQueue/index.html |
언리얼 | 유니티 / C# | C++ | 비고 (유사성) |
similar | |||
언리얼 링크 |
언리얼 | 유니티 / C# | C++ | 비고 (유사성) |
similar | |||
언리얼 링크 |
언리얼 | 유니티 / C# | C++ | 비고 (유사성) |
similar | |||
언리얼 링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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