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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real Engine4 or 5/Tip & etc

UE4 자료구조( Containers )

by 눈야옹 2016. 5. 4.


*기준은 언리얼이다.

*언리얼은 .NET FrameWork를 사용하지 않는다.

 *유니티 스크립팅은 C#(.NET)에 의존하므로 합쳤다.


 언리얼

유니티 / C# 

C++ 

비고 (유사성)

 FString

  string

  string

 similar(?)

 언리얼 링크

 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latest/INT/API/Runtime/Core/Containers/FString/index.html

 언리얼

유니티 / C# 

C++ 

비고 (유사성)

 TArray

  List

  std::vector

much like

 언리얼 링크

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latest/KOR/Programming/UnrealArchitecture/TArrays/index.html

 언리얼

유니티 / C# 

C++ 

비고 (유사성)

 TMap

  Dictionary

  std::map

similar

 언리얼 링크

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latest/KOR/Programming/UnrealArchitecture/TMap/index.html

 언리얼

유니티 / C# 

C++ 

비고 (유사성)

 TSet

  HashSet

 std::set

similar

 언리얼 링크

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latest/INT/API/Runtime/Core/Containers/TSet/index.html

 언리얼

유니티 / C# 

C++ 

비고 (유사성)

TList



Simple Linked List

 언리얼 링크

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latest/INT/API/Runtime/Core/Containers/TList/index.html


 언리얼

유니티 / C# 

C++ 

비고 (유사성)

TQueue

Queue

std::queue

similar

 언리얼 링크

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latest/INT/API/Runtime/Core/Containers/TQueue/index.html


 언리얼

유니티 / C# 

C++ 

비고 (유사성)




similar

 언리얼 링크



 언리얼

유니티 / C# 

C++ 

비고 (유사성)




similar

 언리얼 링크



 언리얼

유니티 / C# 

C++ 

비고 (유사성)




similar

 언리얼 링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