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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real Engine4 or 5/코드

UE4 게임플레이 타이머 * 코루틴(?)

by 눈야옹 2016. 4. 26.

현재 내용을 봐서는 코루틴과 비슷하다.

FTimerManager에 함수를 등록 시킴으로써 활성화 되게 한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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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  // 인자값 
    //( 타이머핸들     자료형 = FTimerHandle,
    //함수를 호출할 class,
    //호출할 함수,
    //함수 호출 빈도 (1.0f 이면 1초마다 호출한다.),
    //루프여부(true일경우 종료 조건이 있기 전까지 계속 앞에 지정한 Rate 마다 게속 호출되고, false 일 경우 한번 실행된뒤 자동으로 TimerManager에서 삭제된다.)
    GetWorldTimerManager().SetTimer(CountDownHandle, this, &ACountDown::AdvanceTimer, 1.0f, true);
cs

타이머를 시작하는 함수 , 코루틴과 다른점은 핸들이 필요하다는 점이다.